티스토리 뷰



K팝스타에 나온 악동뮤지션의 다리꼬지마입니ㅏㅏㅏ

가사도 재미있고 노래도 귀에 착착 감기는게 되게 좋네요^_^



이수현양이 너무 귀여워요~~꺄악 ㅋㅋㅋㅋㅋㅋ

노래도 잘부르공ㅇㅇㅇㅇ ㅋㅋㅋㅋ


악동뮤지션스 공연하시는 영상인데 

공연도 다니시나봐요~ 우앙ㅇㅇ


저도 쳐보고싶어서

코드잡는법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영상반복재생하면서 주법 최대한 비슷하게 따라해보고있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어렵지 않은 쉬운코드이고 4코드 반복이라서 쉽게 치실수있으실꺼에요~



가사/코드


Am7            D9

다리꼬지마 다리꼬지마

Bm7           E9

다리꼬지마 다리꼬지마

Am7            D9       Bm7           E9

다리꼬지마 다리꼬지마 다리꼬지마


         Am7                D9

네가 시크를 논해서 본능을 건드려

          Bm7                                 E9

안가리고 다릴 치켜들고 반대 다리에 얹어

        Am7         D9

다릴 꼬았지 아니꼬왔지

     Bm7                    E9

다리 점점 저려오고 피가 안통하는 이기분


         Am7                D9

네가 도도를 논해서 본능을 건드려

          Bm7                            E9

주먹 불끈쥐고 책상 내리치고 모두를 주목시켜

        Am7         D9

다리 꼬았지 배배꼬았지

          Bm7                            E9

발가락부터 시작돼 성장판 닫히는 이기분


    Am7                D9

거들먹 거들먹 거리는 너의 모습에

        Bm7             E9
내가 진리다 라는 눈빛 가득한 모습에

        Am7                   D9
괜한 승부욕이 불타올라 짧은 다릴 뻗고

Bm7          E9

다릴 꼬았지


 Am7                                D9

시내에 나가 보다보면은 여기저기 알록달록 Thick or thin

       Bm7                              E9

여러 색깔 종류 치마 바지들 중에서도 튀고 튀는 요염한 다리들

        Am7                               D9                                       Bm7          

꼬고 시내 외곽 벤치에 앉아 누굴 기다리는지 초조한 표정을 짓는 알았더니만

                           E9

그게 아니었더라 다리 저려 그러는 거라나


Am7            D9

다리꼬지마 다리꼬지마

 Bm7           E9

다리꼬지마 다리꼬지마

Am7            D9              Bm7           E9

다리꼬지마 다리꼬지마 다리꼬지마

Am7            D9

다리꼬지마  

 Bm7           E9

다리꼬지마  

Am7            D9    Bm7   E9

다리꼬지마 다



코드잡는법 운지법입니다



Am7(5프렛)




D9




Bm7(7프렛)



E9



로그인필요없이 클릭한번의 추천이 저에겐 큰힘이 됩니다

즐거운연주되세요~^_^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