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톡톡튀는 가사가 매력적이에요


어떻게 이런 가사를 생각했을까요 ㅠㅠㅠ 


멜로디도 너무 좋구요 흐학 ㅋㅋㅋㅋㅋㅋ


노래도 좋고 악동뮤지션 화이팅!!!



음원으로 들으니까...더좋다 +_+ㅋㅋㅋㅋ

흐핫ㄱㅋㅋㅋ




음원다운받는 방법은 유튜브 다운받는 방법을 참조하세요~~ ----->http://blacktownobba.tistory.com/23




가사


당신은 Good이에요 당신은 Great해요 당신은 Amazing Marvellous Excellent Awesome
Attractive한 그댈 보면 난 curious해
당신은 Fantastic해요 당신은 Elegant해요 당신은 Astonishing Gorgeous Fascinating Lovesome
Sensational한 그댈 보면 난 curious해
너무 Fancy한 그댈 보면 내 마음이 Pitapatting pi pitapatting
네 얼굴만 보면 두 다리가 Tremble Tremble Tremble
하고 싶었던 말은 I I I love you I I I love you
다른 어려운 말보다도 더 내 맘인 말이에요
말이 잘 안 나와요 아니 말을 몰라요 넘치는 사랑을 표현할 수가 없어요
그래서 이렇게 나는 노래해요
너무 Fancy한 그댈 보면 내 마음이 Pitapatting pi pitapatting
네 얼굴만 보면 두 다리가 Tremble Tremble Tremble
하고 싶었던 말은 I I I love you I I I love you
다른 어려운 말보다도 더 내 맘인 말이에요
하고 싶었던 말은 I I I love you I I I love you
다른 어려운 말보다도 더 내 맘인 말이에요
당신은 Good이에요 당신은 Great해요 당신은 Amazing Marvellous Excellent Awesome
Attractive한 그댈 보면 난 curious해
난 curious해 워어 난 curious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