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벙어리반장 + 퀴즈할아버지 + PSH 차세대드라마 패러디

컬투쇼1회 UCC 공모전으로 처음으로 만들어본 영상입니다 벌써 8개월이 흘렀네요.

상금 천만원 탈려고 열씸히했었는데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oject SH의 차세대 드라마보고 감명?을 받아서 컬투쇼사연이랑 짬뽕해서 만들었습니다.

장비는 Panasonic Gh1 카메라에 ipowell's 100mbps을 해킹해서찍었어요

100mbps가 너무 극단적인 핵펌이라서 그런지 중간에 에러가 많이나서 요즘은 75mbps 쓰고있습니다

렌즈는 14-140 사용했었어용ㅇㅇㅇ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