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금 세계적으로 핫한 오빠강남스타일의 패러디입니다

세계적으로 아직도 오빠강남스타일패러디가 쏟아져 나오고있지만

아마 제가 만든 패러디가 만든 순서로는 선두 그룹에....있다고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오빠강남스타일발매하고바로 제가 강남스타일 MIDI 찍고 가사만들고 녹음하고 

싸이커버디자인은 오천원이라는  www.5000won.co.kr

재능을 5천원에 사고파는싸이트에서 싸이커버에 제얼굴만 그려주실분을 찾아서 구매했습니다.

 그렇게 1-2주일 정도만에 완성했던 오빠 강남스타일 패러디인 오빠호주스타일입니다.

가사는 호주사시는분이면 공감할듯한 내용입니다.

이노래가 제 유튜브 채널에서 아마 제일 조회수가 높은것은 강남스타일노래가 

세계적으로 인기를 받고있어서 인거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반면에 제일 싫어요가 많은 게시물이기도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이상한애가 "오빠호주스타일~" 이러니까 

싫어요 눌룰만도 하네요....그래도...좋아요...눌러주쎄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

RME Babyface + logic pro 9 + AKG 214


스트라광장에선 인간적인여자

무치하나에 여유를 아는 품격있는여자

밤이오면 바운스가는 뜨거운여자

그런 반전있는여자

나는 사나이

스트라 광장에서 헌팅하는 사나이

무치 누기 섞어 원샷 때리는 사나이

밤이오면 바운스 뽀사뿌는 사나이

난 그런사나이

아름다워 사랑스러워

그래너 Hey 그래바로너 Hey

지금부터 호주 어디가볼까?

에~~ 캔버라갈까

에~~울릉공갈까

에~~케언즈갈까

정숙해보이지만 놀땐미치는여자

기차끊겨도 나이트라이드타고가는여자

얼굴은 몬생겼는데 귀욤이 넘치는 여자

그런 감각적인여자

나는사나이

미쳤는데 놀때도 미치는 나는 사나이

나이트라이드 놓치면 걸어가는 사나이

누드비치 찾다가 눈빠지는 사나이


Instrumental produced by 블랙타운오빠

Original song: 싸이_오빠강남스타일

Lyrics by 블랙타운오빠

손가락 view on 추천 한번씩 눌러주세요 한번 클릭이 저에겐 큰힘이 됩니당ㅇ ㅠㅠ

감사합니다ㅏㅏㅏ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