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YouTube채널

캡틴용(feat.홍chic) - 신고식

서콩이야 2012. 10. 18. 16:37



캡틴용의 데뷔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nstrumental produced by 블랙타운오빠

Vocal by 홍chic

Lyrics by 캡틴용

Logic pro 9 + AKG 214 + RME babyface


신고는 무슨 신고 랩으로 할께, 군대식은 버리고 용킹 스타일답게

이제 너희가 나의 비위를 맞춰줄래, 이제부터 큰 혁명이 일어날 차례

생각보다 쉬웠지 군바리의 비애, 쓰라린 아픔도 많았지 너희들의 비해

그래도 난 자랑스런 대한건아기에, 당당 맞섰지 국방의 의무란 것에

이 또한 지나가리 솔로몬의 지혜, 눈물아 저리 가라 나는 남자다

박정현은 이리 오라 나는 가수다, 사나이로 태어나서 할 일도 많은

잘난 척을 좋아해서 할말도 많은, 한반도를 넘어선 나의 뻔뻔함은

두말하면 잔소리 yo 세번째는 헛소리, 깨우쳐주는 나의 멜로디 미니미니마이니모

힘없이 달려온 내 인생 더 이상 물러날 곳 없어

어디로 가는지 모르지만 난 앞으로 달려 갈꺼야

Back at Kiss n Ride OKB representing rap 날라리 Yong

갔다 왔어 머리 길러 왔어 근데 아이고 사람들이 날 몰라봐 

어쩜 이럴 수가 있어 날 좀 자세히 봐봐 

가만히 있어도 시간은 흐르고, 시간이 흐르면 세월이 가고, 

세월이 가면 그때서야 뒤돌아 보고 후회하고 성공을 위해서 한번 더 다짐하고 

그렇지만 내 맘은 역시 작심삼일이고

마무리가 중요하다 지훈이 형의 명언, 끝나기만 하면 된다 줏대 없는 나의 망언

도박은 싫어하지만 이미 던져진, 인생의 주사위에 기대를 걸지

내자랑 할 때 만 월드컵의 열기, 남이 자랑 할 땐 관심 없어 투팍 죽이는 비기

신토불이 순수혈통 어쩔 수 없는 우리 아버지가 물려주신 내 피는 고집쟁이

힘없이 달려온 내 인생 더 이상 물러날 곳 없어

어디로 가는지 모르지만 난 앞으로 달려 갈꺼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