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이레빗따라하기 2탄

제이레빗노래 내일을묻는다 불러보았어요

개인적으로 제이레빗노래중에서 제일 좋아하는노래에요 ㅋㅋㅋㅋㅋㅋ

재미있게 들어주세요~


Logic pro 9 + RME babyface + AKG 214 + Premiere pro cs5 + after effect cs5



가사

시간을 맴돌아 그 어릴적 꿈꾸던 곳에

익숙한 목소리 작은 소녀가

소소한 발걸음에 부르던 콧노래 음....


아무도 모르는 비밀의 문에 들어가

마음 가득 소망을 담아 행복한 미소짓고

몰래눈물도 훔치고 오늘 이 노래를 부른다

아득한 시간을 되돌아 보고모든게 선명하지 않더라도

소중했던 추억이 기억들을 지워버린 나의 지난 날들이

또다른 내일을 묻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