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2차 컬투쇼 UCC 입니다.

이영상을 올리고 많은 분들이 "뭐임?" "내용이뭔가요 해석요망" 등...

이해하기 어렵다고 하시는분들이 많았습니다

이해하기어려운게아니라...제가 이상한 영상을 만든것입니다...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으름이 돋아서 미루고 미루다가 ....일주일만에 완성하려고하고... 

뒤에 스릴있게 변하는 씬은 공모전 업로드하기 전날 1시간정도 동생이랑 찍다보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선 제가 의도한바는 무조건 스릴있게 만들자 였습니다ㅋㅋㅋㅋㅋㅋ 

재미가 심사 기준이면 스릴도 재미안에 들어가는거잖아요 ?  그렇잖아요 ? 아닌가요...?ㅋㅋㅋㅋㅋ

시간은 다가오고 번뜩이는 시나리오는 안떠오르고...그러다보니까 시나리오없어서 안찍는것보다는

뭔가 찍어서 공모전에 올리는것이 의미있을꺼같아 막찍다 보니 이런 UCC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무언가를 완성하고 공모전에 참여 했다는게 뿌듯한거같아요!! 

이번에 새로 도전한 3D 프로그램 cinema 4d 로 화투장이 날라오는모습을 만들어봤어요!!

시나리오가 이상하다고 포기했다면 지금 이 UCC도없고 앞으로 UCC도없고 앞으로 도전도 없을것같은 그런 느낌

"이건 이래서 안돼 저건 저래서 안돼" 이러지말고

여러분도 무조건 도전!! 

무한도오오저언~~!! ㅋㅋㅋㅋㅋㅋㅋ

도전하면서 배우는거잖아요~~

무한도전광팬으로부터     


Panasonic gh1 + 20mm f1.7 + after effect cs5 + premiere pro cs5 + cinema 4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