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터넷으로 하루에 10분정도 투자해서 꾸준히 돈버는 방법입니다요

그것이 뭐냐하면 바로바로 설문조사입니다ㅏㅏ



영어로는 솨붸이~survey~

이메일로 설문을 받으시고 거기에 답을하시면 적립금을 현금으로 받는것입니다ㅏㅏ 쉽죠잉?

요즘같이 스마트한 전화기있으시면 더 쉽게 용돈벌이 하실수있으실꺼같아영ㅇ

설문조사에 참여하실때마다 2000~5000원 그리고 스페셜한 설문이라면 50000원까지도!!! 오옷

업체마다 가격도 다르고 1일 1회인곳도있고 월1회인곳도있고 업체마다 다르니까 잘확인하셔용

그리고 중요한건 설문조사하실수있는 싸이트가 은근히 많다는거 


하나하나 가입하셔서 스마트폰으로 애니팡만 하지마시고 

스마트한 전화기로 버스에서나 어디로 이동하실때나 누구 기다리시거나 

시간이 비실때 용돈벌이로 하시면 ....와우 ㅋㅋㅋㅋㅋㅋ

티클모아태산이라고 조금씩 모으다보면 큰돈이 되겠죠? ㅎㅎㅎ

설문조사 싸이트 나열해드릴께염ㅁㅁ


AIP 온라인 서베이 [바로가기]


오피니언월드 [바로가기]


Mysurvey [바로가기]


리서치패널코리아 [바로가기]


벨류드 오피니언스-만18세이상 [바로가기]


Yourvoice [바로가기]


여성들만을 위한 Toluna [바로가기]


이외에도 더 있을꺼같은데 우선이것부터...저도 가입을해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조금씩 조금씩 모이는 재미가 쏠쏠할꺼같네요~~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