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바닥tv에서 하하의 성전성인가요?

되게 재미있더라구요

인터넷방송이라서 그런지

공중파에서 할 수 없는..야 한.. ㅋㅋㅋㅋ 단어들을..

그렇게 서슴없이 막하는 매력에 빠져드는 ㅎㅎㅎㅎㅎ


구성애 선생님의 거침없는 성교육시간이

너무 재미있었음ㅁ

제가 성교육을 야동보고... 배워서 그런가요?.. ㅋㅋㅋㅋㅋㅋ



우리가 꼭 지켜야 하는 것들 그동안 몰랐던 신기한 성이야기.... 

그리고 우리가 정확히 알고 누릴 수 있는 것들을.... 등등 ㅋㅋㅋㅋ

재미있게 그리고 유익하게 잘 알려주는 프로그램인거같아요~~


성교육을 저처럼..... 야매?로..

배우신 분들이라면 강추합니다ㅎㅎㅎㅎ



중요한건 이 프로그램이 아니라

이 프로그램을 보다가 구성애 선생님께서


핸드폰에서 나오는 전자파가 정자를 위축시키고 DNA를 변형시킨다...고

그리고 바지 주머니에 핸드폰을 넣어도 안된다고... 하셨을때 헐....

내 핸드폰 인생평생 핸드폰을 주머니에 ..넣고 다녔는데...

헐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전자파를 줄이겠다고 마음먹고

제가 찾아본 전자파를 줄일수있는방법들을 공유 하려고합니다~


제가본영상 링크올립니다~~



짧게 봤는데도... 뭔가 재밌을꺼 같지 않나요? ㅋㅋㅋㅋ

하하도 되게 웃기고 옆에 나오시는 분들도

웃기셔요 ㅋㅋㅋㅋㅋ

예전엔 유투브에서 다시 볼 수 있었는데

지금은 공식 홈페이지 가셔서 보실 수 있어요


손바닥tv [바로가기]


그럼 간략하게 전자파가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

그리고 어떻게 줄이는지에 대해 알아보ㅏ야요



전자파가 우리에게 미치는영향

1.휴대폰전자파 어린이에게는 더 치명적이라고해요 뇌활동 둔화

2.구성애 선생님도 말했듯이..뇌종양 발생률3배증가

3.DNA 변형 세포손상

4.백혈병 세포증진 등등.. 


무섭네요 ㅠㅠ 

앞으로는 최대한 전자파를 줄이기위해 노력합시다욧

요즘 스마트폰 노트북 많이 사용하시잖아요

우리가 제일 가까이에서 사용하는 물건들인데 ...





전자파 최대한 줄이는방법

1. 노트북 무릎위에 놓지 않기! 이건 조금만 신경 쓴다면 할 수 있겟죠?

2. 통화대신 문자

3. 스피커나 이어폰 사용

4.잘때 멀리두기 전화를 하지 않을 때도 전자파는 계속 나오고 있다고 해요

5. 블루투스끄기 등등



신경 써서 실천하도록 해보아요~ ㅋㅋㅋ

그리고 스마트폰같은 경우는 전자파 방지 카드를 구입하는게 좋을꺼 같아요

저도 구입하려고 여기저기 인터넷을 뒤져보았습니다.


핸드폰 전자파 방지 상품들


1."전자파스티커" 금색 24k스티커로 이쁜 모양으로 되 있는 거는 뭔가...이게... 방지를 잘해줄까?라는 느낌이였구요


2. 핸드폰줄로 되어 있는 것도 디자인 이쁜 것들이 많은데 전자파를 잘 막아줄지는 모르겠네요ㅠㅠ 느낌상.. ㅋㅋㅋㅋㅋ


3. 전화기처럼 들고 다니는 "스마트 수화기" 색깔별로 클래식한게 이쁘더라구요

집에서 사용하면 좋겟다ㅏ 그런데 나가서는 어떨까요? 먼 미래에는 다 들고 다닐지도... ㅋㅋㅋㅋ


4. 이쁘게 생기지는 않았던 "고니 쿨패드" 쿨패드 + 전자파방지 합쳐진거가 카드처럼 큼지막하게 생겨서

느낌상 전자파를 잘 막어줄꺼 같은 디자인? ㅋㅋㅋㅋㅋㅋㅋㅋ 핸드폰 배터리 넣는데다가 넣는거에요


4상품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아마 저는 3번이나 4번을 구매할꺼 같아요

3번은 디자인이 이쁘고 집에서 오래 통화할 때 사용하면 좋을꺼 같구요

4번은 전자파를 잘 막아주고 쿨다운 성능도 있다는거


여러분도 하나씩 장만하셔요 저는 우리 가족꺼랑 지인들꺼 몇 개 구매하려구요

큰 선물보다 이런 작지만 건강을 챙겨주는 선물....이게 정성인 듯 ?

그렇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픈마켓싸이트 가셔서 "전자파 스티커" "스마트 수화기" "고니 쿨패드" 로 검색하시면 바로 나옵니다^_^


11번가 (11st)[바로가기]


옥션(auction)[바로가기]


G마켓 (gmarket)[바로가기]



다음에는 모니터 노트북에서 나오는 전자파막는 것도 찾아봐야겠어요

건강을 위해서 최대한 위험 노출을

줄이면서 사시는 여러분 되시길 바랄께요~

건강한 삷을 위하여 ~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