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성들의 하체비만에는 여성호르몬과 관계가 있다고합니다..

임신시 태아를 보호하기 위해서 지방이 아랫배,허벅지 위주로 축척이 된다고해네요

그러니까 하체는 튼실한게 좋다던 어른들말이 다 맞는거같습니다


그러니까 하체다이어트 안하셔도 좋을듯?ㅋㅋㅋㅋㅋ

그런데 ....자신이 생각해도 이건 너무 쪘다 쫌빼야한다 

그러는분은....스크롤 살짝 내리심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체비만이 생기는이유


1. 체형적인 원인

"원래 체형적으로 그렇게 태어난걸어떻게 하라구..." 네 맞습니다 체형으로 하체가 뚱뚱해 보이시는분들계시죠..

그런데 이걸 핑계로...노력도안하고..."...다이어트는 개나줘버려 치킥먹으자자잦먹으자잦ㅈ~~!!!@" 

이러시면 안되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형적으로 뚱뚱해보이셔도 어느정도까지는 노력할수있쑵니다! 

노력할수있잖아요 마음속으로 물어봐바요


2. 몸이 찬 체질

체형적으로 몸이 찬 체질이시면 몸이 스스로 따뜻한 기운으로 몸을 보호하려고 지방축적이 잘 된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유산소 운동으로 지방을 태우ㅓ야해요 다 태워버겟다아아아ㅏㅏ


3. 여성호르몬

처음에 말씀드린것처럼 새로운 생명을 낳기위해 몸이 태아가 잘자랄수있도록 적절한 온도유지, 태아보호를위한 완충재역활을위한거라니..

인체의 신비.....어메이징하네요 ..아직도 현대과학으로도 설명할수없는 인체의 신비!! 우리몸 소중히 잘 다룹시다!!

그러니까 건강한 다이어트 필요하겠죠?


4.혈액순환이 잘 안되는 체질

심장에서 피가 하체까지 중력의 힘으로 빨리 쑤~욱~하고 내려가는데 혈액순환이 안되니까

다시 위로 중력을 거스러서 올라가기가 힘들겠죠? 그러면 혈액이나 림프액에 지방들이 같이 섞여서 돌아다니다가

하체에 계속 머무니까 지방이 축적이 된다고해요..


해결방법은?


1. 붓기빼기

부운다리를 매일 밤 붓기를 관리하지않고 그대로 두면 피가 정체되있으니까 하체에 살이 찐다고해요

그러니까 심장보다 다리를 위로 들어서 피가 내려가게 하시면 붓기를 빼줄수 있다고해요


2. 에스트로겐 음식조절 

말그대로 에스트로겐(여성호르몬)을 줄여서 먹는것입니다. 석류나 복분자 여성호르몬이 넘치는것들은 피하시구요

에스트로겐 과잉 분비 조절하는 음식은 오렌지 딸기 양파 양배추 브로콜리 땅콩 호두 아몬드 등이 있어요


3.수시로 허벅지를 만져준다

수시로 마사지 해주는것이 림프 순환에 도움을 준다고합니다. 다리가 연결되는 고관절 쪽으로 마사지해주시면

혈액순환이 잘되게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하체비만도에도 도움이되고 예쁜다리의 라인을 만드는데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4.꾸준한 유산소운동을한다

다이어트에서 중요한건 운동이겠죠. 유산소운동을 꾸준히 하시면서 지방을 꾸준히 태우시면 하체뿐만아니라 전체적으로

다이어트를 하실수있으세요.

저기위에 섹쉬한여자가 되는그날까지......흑 ㅠㅠ

지금까지 해결방법은제가 인터넷에서 구할수있는 일반적인 해결방법정보이구요...

난 이걸로 부족하다!!

하체살들 하체비만 빨리 다 없에버릴꺼다아앙ㅇ

이러시는분들은 우리주위에는 좋은정보 좋은기회가 넘쳐납니다


다이어트 데이스 라고 다이어트 정보들을 공유하는 싸이트인데요 저도 가봤는데 정보가 많더라구요

다이어트성공담, 다이어트 조언 등등..한번가보시면 무료로 좋은정보 찾으실수있어요.


발효한방 다이어트 라는 곳인데요 무료상담신청하실수있으셔서 건강하게 다이어트하는거 상담하시고

좋은 정보 얻으시면 좋으실꺼같아요. 


상떼꼬르 라는곳인데요 칼로리가 2/3가 소멸된다는 다이어트 최적화 프로그램에대해서 무료로 상담하실수있데요


도움되시길 바라면서

그럼저는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