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다들 다이어트다이어트 하는데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고계신가요 ?

건강하지않는 다이어트는 = 단기간에 많이빼는거 = 요요현상이온다는거...


건강하게 다이어트해서 요요가 찾아오지못하게 한번 해봅시다!! 

저는...다이어트예전에 했을때마다..요요가찾아왔드래죠...ㅋㅋㅋㅋㅋㅋ


건강하게 다이어트할수있는

유익한정보들을 제가 5가지로 만들어보았습니다...

이것만 지켜도 다이어트 성공할듯? 그럼한번 추울발ㄹ



1.끼니는 때우지말자!

살뺀다고 끼니를 거르시나요?

끼니를 거르면 섭취하는 칼로리가 줄기때문에 당연히 살이 빠질꺼같죠?

안빠진데요 ㅠㅠ 오히려 살을 찌게만드는 요인중에 하나라고하네요 ...

한끼 한끼 거를때마다 저는..."아 살빠지겠다~+ㅇ+" 이랬는데 아니였군요 ...

끼니를 거르게되면 몸의 시스템이 영양분을 소모하려고하지않고 저장하려는 시스템으로 바뀐데요..

그뜻은 바로 살이빠지지않는체형....으로 바뀐다고....헐퀴 ㅋㅋㅋㅋㅋㅋㅋ 내이야기인가? ㅋㅋㅋㅋ

끼니를 거르지 마시고!! 소식하시면 영양분 소모 시스템이 증가하기때문에 다이어트에 효과를 볼수있다고합니다!

오늘부터 소식합시다요!


2.운동은 몰아서하지말고 꾸준히!!

평소에 운동하지않다가 갑자기 필받아서!! "나는 오늘 내살을 다 태워버릴끄다 건들지말라고11 달려달려렬ㄹㄹ" 

열씸히 운동하는건 좋은데...이렇게 갑자기 강도높은 운동부터 시작하시면..

우리몸은 갑자기..."이게뭥밍 애가미쳣나 맨날 운동도안하다가 갑자기 운동이래" 이러면서 급작스런 에너지를 필요로하게됩다고해요...

몸이 급하다보니 체지방세포에서 에너지를 끌어오지 못하고, 혈달의 비상에너지를 사용하게 되고 그렇게 되면 이제 운동이끝나고난후

우리의 식욕은 전투력 99999% 상승하게 되는거죠...다들 경험있으시죠?.....저두...

그러니까 조금식 꾸준히 운동하시는것이 몸에 건강합니다..


3. 칼로리는 낮고 포만감은 높은 음식을 골라라!

I'm still hungry 유명한 히딩크의 명대사죠 ....그런데 왜 우리는 그 명대사를 입에서 때어놓지 못할까요..

이 배고픔만 없으면 다이어트 어떻게든 해볼텐데 말이죠? ㅋㅋㅋㅋㅋㅋ

살빼려고 식단 조절하면 ->배고파지고 -> 내일부터할까?다이어트? -> 개 to the 망 하는거임...fail..

이거의 반복 이젠 저도 지겹습니다 ㅠㅠㅠㅠ

그러니까 포만감 높은 음식을 골라 먹어서 최대한 배고파지는 확율을 줄이면 다이어트 성공확률을 높일수 있지않을까요 ?

열량에 비해 포만감이 좋은 대표 음식들: 고구마,현미(잡곡)밥,토마토,닭가슴살,감자,두유,우유,참치,바나나 등이있습니다..

그런데 이것들도 많이먹으면...살찌는거 알죠?ㅋㅋㅋㅋㅋㅋㅋ


4.탄수화물을 줄이고 단백질을 높이자!

다이어트이름들을 보면 거이 닭가슴살다이어트,단백질다이어트 덴마크다이어트 황제다이어트

모두 탄수화물은 줄이고 단백질을 섭취하는 다이어트 비법인데요 ...제개인적으로는 비추합니다..

왜냐하면 평생 저렇게 먹고 살꺼아니면.. 요요가 당연히 오게 되있거든요...경험담입니다..

2주동안 덴마크해서 8키로정도 뺐는데 다음날 먹고싶은 라면먹고 뭐먹고 다시 일주일만에 돌아 오더군요..ㅠㅠ

그러니까 원푸드다이어트가아니라 음식을 먹을때 단백질류로 먹는 습관을 길들이시면 

점점 살이 빠질수 있을꺼같아요. 탄수화물은 우리몸에 들어와서 우리의 에너지로 쓰인다고합니다 그런데 문제는

에너지를 다 소모하지 않으면 이것들 체지방으로 전환되어서 우리가 살이 찌게 되는거죠.

그런데 단백질은 체지방으로 변하는 비율이 탄수화물보다 낮고, 신체근육량을 유지하는데에 쓰인다고합니다.

이말은 즉슨 다이어트에는 단백질이 좋다는거죠


5.체지방감소율이 뛰어난 운동...바로바로..걷기!!

걷기는 체지방감소율이 뛰어난운동으로 인정받고있다고해요.. 하실때는 꼭 30분이상하셔야하구요

일주일에 3회찍 30분씩 걷기운동을 한결과 20주후에 13.4% 체지방이 감소되었다는...후하..걷기에비해

달리기는 체지방감소율이 6%임을 본다면...걷기가 얼마나 체지방감소에 뛰어난지 알수있습니다!


오늘 설명한 5개만 지켜도 건강한 몸매를 유지할수있지 않을까여? 문제는...실천하는거겠죠..

마음굳게먹고..실천해야하는데... 누가 SNS에 치킨사진을 올려서지금...너무 힘겨워요..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로부족하다 하시는분

이건 다 알고있었던 내용이다

알아도 살빼기는 너무힘들다ㅏ

그러시는분들은 우리를 살빼게 도와줄 프로그램들,전문가와무료상담할수있는곳, 다이어트정보공유할수있는곳을 알려드릴께영ㅇ


다이어트 데이스 라고 다이어트 정보들을 공유하는 싸이트인데요 저도 가봤는데 정보가 많더라구요

다이어트성공담, 다이어트 조언 등등..한번가보시면 무료로 좋은정보 찾으실수있어요.


발효한방 다이어트 라는 곳인데요 무료상담신청하실수있으셔서 건강하게 다이어트하는거 상담하시고

좋은 정보 얻으시면 좋으실꺼같아요. 


상떼꼬르 라는곳인데요 칼로리가 2/3가 소멸된다는 다이어트 최적화 프로그램에대해서 무료로 상담하실수있다고합니다ㅏㅏ


도움이되셨길 바라면서...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