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이킴의 서울의달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좋네요 ㅋㅋㅋㅋ

노래가좋은걸까요 로이킴이 노래를 잘부른걸까요...그냥 

로이킴 잘생겨서 그런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

아주그냥 매력이 넘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방송 영상입니다~




로이킴의 서울의달 음원 영상입니다. 음원다운하실려면

유투브영상 다운받는방법보시고 음원다운하세요~ --> http://blacktownobba.tistory.com/23

유투브영상 다운받으시고 mp3로 converter(변환기)하셔서 사용하세요~~ 






가사

텅빈 방안에 누워 생각 저런생각에

기나긴 한숨 담배 연기 하루가 지나고


하나 되는게 없고 사랑도 떠나가 버리고

술잔에 비친 하늘에 달과


한잔 주거니 받거니 이밤이 가는구나

오늘밤 바라본 달이 너무 처량해

너도 나처럼 외로워 텅빈 가슴 안고 사는구나


가끔 비가 내리면

구름에 니모습이 가려

어두운 거리 쓸쓸해 지네

텅빈 이거리 오늘도 혼자서 걸어가네

오늘밤 바라본 달이 너무 처량해

너도 나처럼 외로워

텅빈 가슴 안고 사는구나


오늘밤 바라본 달이 너무 처량해

너도 나처럼 외로워

텅빈 가슴 안고 사는구나


슬픈 추억 안고 사는구나

텅빈 가슴 안고 사는구나


한번의클릭추천이 저에겐 큰힘이됩니다 !!

손가락살포시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