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좋아라하는 아이유의 드리밍(dreaming)입니다~

노래도 가사도 너무 달달해서 

완전...빠져들어요ㅋㅋㅋㅋㅋ

 

아이유가 노래부르면서 장우영을 쳐다보는눈빛이

어찌그렇게 이쁜지...*-_-*힣힛ㄲㄲ

 

기타도잘치고

노래도잘하고 

실제로 아이유가 작곡/작사 했다고 해서그런지

더 달달하게만 느껴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노래포인트는...가사인듯..+_+

달달한가사...:)

 

연습하셔서 남자친구에게 여자친구에게 혹은 고백하실때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불러주시면 좋은 선물이 될꺼같아요~ ㅋㅋㅋㅋ

 

Bm7, C#m7 두개 잡는거 힘드신분들은

맹연습하시고!! 

다른 코드들은 쉬운 기타코드들이고 

5개코드만외우면 되니까

금방외우실수 있을꺼에요~~!! +ㅇ+

 

 

가사/기타코드

 

DM7

 

나만 바라보는

A

조각 같이 예쁜코 

DM7

사랑스러운 입술

A

우유같은 피부와

DM7

뭔가 궁굼한 표정

A

시크한 말투

 

DM7             C#m7

친구들은 내게

Bm7            AM7

착각이라 하지만 

DM7             C#m7

알고있어 니맘

 

Bm7            AM7

시치미 떼도 알아

 

DM7             C#m7

귀신은 속여도 내맘은 못속여

 

DM7

한걸음 한걸음

C#m7

떨리는 발걸음

Bm7           AM7

설레임을 안고서

DM7

오늘도 만큼

C#m7

커져버린맘

Bm7           

이젠 고백해봐

AM7

Your dream

 

 

기타코드잡는법 운지법입니다

 

DM7

 

 

 

 

A

 

 

 

 

Bm7

 

 

 

 

C#m7

 

 

 

AM7

 

 

연주법은 영상듣고 따라하시면 쉽게 하실수있을꺼에요~

즐거운 연주하세요~^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