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식스팩만드는 빠르고 간단한 방법을 보여주는 영상입니다.

식스팩만드는 것은... 어렵습니다ㅋㅋㅋㅋㅋ

쉬엄쉬엄하신다면 식스팩까지 아니지만 뱃살 정도 줄일 수도 있습니다

식단까지 조절하시고 빡시게 하시면 식스팩보실 수 있습니다!!


영상에 나오시는 분... 근육이 .. 장난 아니네요ㅠㅠㅠ

영상에서는 한 세트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방법은요

처음 동작이름 Toe Touches를 10회

두 번째 V-Sits 10회

세 번째 Triangles 10회


이렇게 하시고 1분쉬시면 한세트입니다.


이것을 3번 반복!!

3세트를 꾸준히 하시면 우리도 식스팩 가질수 있어요

어렵지 않아요....

영상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근육 맨 아저씨도.. 힘들어하는...

배가 땡기는... 그... 맛

식스팩을 가진자들만 아는 고통....

다하고 나서의 뿌듯함

그 맛에 운동하잖아요~ ㅋㅋㅋㅋㅋ

화이팅입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