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저를 위한 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을 작아지게 하는게 저의 소망입니다요 ㅋㅋㅋㅋㅋ

급격히 얼굴을 작아지게 만드는 방법은 의학적으로도.... 불가능하겠죠?.. ㅋㅋㅋㅋ

혹시 있다면... 연락처 좀 댓글로 ...-_-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좋은 생활습관으로 얼굴이 더 커지지 않고 조금이나마 최대한 작게 만드는 습관들이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몇 가지 습관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알고 계셔서 나쁜습관들은 고치시고 새로운 습관들로 얼굴을 작게 만들어 보아요오

 

 

 

먹는 것도 조심

 


 

 

 

얼굴 작아지는데 먹는 게 무슨 상관이냐 하실 수 있지만....

맵고 짜고 자극적인 음식을 자주 먹게 되면 얼굴이 자주 붓게 되고 그러다보면

붓기가 얼굴에 쌓이고 페이스 라인이 무너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딱딱한 음식도 피하셔야 사각턱되는 것을 예방하실수있으세요.

딱딱한것 그리고 맵고 짜고 자극적인 음식은 최대한 멀리하시는 습관이 필요해요!!

 

 

 

얼굴 근육을 사용하자

 


 

 

 

나이가 들수록 얼굴 근육이 탄력을 잃게 됩니다 그러면 얼굴형을 잃게 됩니다.

입운동을 통해서 얼굴 근육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아 에 이 오 우"를 하루에 15분 정도씩 하시면 얼굴의 근육을 다양하게 

사용하시는 작은 얼굴만드는 습관 중에 하나입니다.

 

 

 

턱괴는 습관 안돼

 


 

 

 

턱괴고 스크롤 내리는 습관 안됩니다. 턱괴는 습관은 턱에 혈액순환을 방해해서 턱의 모향을 변형시킵니다.

턱을 습관적으로 많이 괴다면 주걱턱이나 부정교합이 되실 수 있습니다.

오늘부터 턱괴지 않는 습관을 길러보아요~

 

 

 

베개는 낮게 똑바로 누워서 자야 되

 


 

 

잘때 습관도 우리의 얼굴의 크기를 좌지우지 합니다. 베개를 낮게 하셔서 혈액순환이 잘되도록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업드려서 자는 습관도 혈액순환을 방해하고 균형을 망가뜨려서 얼굴을 붓게 만드는 원인중에 하나입니다.

오늘부터 낮은 베게로 똑바로 누워서 주무시는 습관을 길러보세요. 얼굴이 작아지는 습관입니다.

 

 

 

얼굴작아지는 요가

 


 

 

얼굴작아지는 요가 영상입니다.

하루에 5분씩 꾸준히 하면 효과가 있겠죠?

벌써부터 기대가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요가말고 스타킹에서 스포츠 마사지 하는분이 나와서 강호동 머리를 10분만에 2cm를 줄였는데....

이거 ...어디서 받을수있나요?ㅋㅋㅋㅋㅋㅋ

스타킹 보니까 스포츠 마사지로 뱃살도 줄이고 키도 늘어나는 영상봤는데 다음에 포스팅 해야겠습니다.

여기까지 제가 알아본 얼굴 작아지는 생활습관이였구요

좋은 습관은 실천하시고 나쁜습관은 바꾸셔서

모두 작은 머리 소두 되시길 소망할께요

저도 오늘부터 도전합니다!!! ㅋㅋㅋ

그럼

전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