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뉴스보거나 그러면 놀래는 일이 한둘이 아닙니다...

아이들의 성경험하는 나이가 점점 어려지고 있고

임신하는 초등학생 아이들도 있다고 하는 걸 들으면...정말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 건지.... 말세라고 하는 사람들의 말이 틀린 것만은 아닌 것 같습니다.


점점 성을 접하는 아이들의 나이가 어려지고

티비만 틀어도 제가 어렸을때는 볼 수도 없었던 것들이 무방비하게 나오고 있고

인터넷 클릭 몇 번이면 쉽게 야동사이트에 들어갈수 있는 세상이니 말이죠..


옛날엔 거실에 컴퓨터 한대 있던 시대에는

컴퓨터로 야동보는 것이 쉽지 않았던 ..? 때가 있었는데 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은 개인이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더욱 쉽고 아무도 모르게 야한 동영상, 야한사진 등 아무 문제없이 혼자서 볼 수 있죠...

이럴때일수록 우리 부모님들의 역활이 크다고 생각합니다.


하하의 선정성이라는 프로그램에서 구성애 선생님이 "경험이 빨라져 걱정인 부모님께 올바른 성교육방법"이라는

짧게 편집된 동영상인데요 이 프로그램 되게 유익하고 좋은거 같더라구요

저같이 성교육을 야매로? 배운 사람들에게 유익하고 그동안 궁금했었던것들을 적나라고 재미있게

풀어서 설명해주는데 아주 재미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섹스는 아름다운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 그리고 결혼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할 수 있는 신이 주신 가장 아름다운 행위인 것 같습니다.


결혼했는데 속궁합이 안 맞으면 어떻게 해요?라고 질문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속궁합은 서로 서로 노력하면!! 신비로운 우리의 인체는 서로에게 맞춰지도록 설계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세상의 셀 수 없이 수많은 체위들?...을 살면서 시도하고 서로 노력하면 충분히 맞춰나갈 수 있다고

저 프로그램에서 구성애 선생님이 말하셨습니다!!

그러니까 그런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우리들의 아름다운 성을 지켜나가는 우리 모두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전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