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노래를 듣고 저도 너무 따라 하고싶어서 찾아보고있던거입니다

남자가 봐도 로이킴과 정준영은 멋진거 같습니다

저도 기타연습 빨리 해야겠어요ㅋㅋㅋㅋㅋ 노래가 너무 좋네요~~

전주에서랑 절에는 팜뮤트를하셔야합니다

전주 

Am          Am7/G  Am/F#   Fmaj7   E7  두번

1절

Am  Am7/G  Am/F#   Fmaj7   E7

바흐의 선율에 젖는 날이면

잊었던 기억들이 피어 나네요

바람에 날려간 나의 노래도

휘바람 소리로 돌아 오네요

내 조그만 공간속에 추억만 쌓이고

까닥모를 눈물 만이 아른거리네~

후렴

Dm G C Am

작은 가슴을 모두 모두어

Dm G C E7

시를 써봐도 모자란 당신

Dm G C Am

먼지가 되어 날아가야지

Dm G C E7

바람에 날려 당신 곁으로


코드잡는법 코드표 (운지법) 입니다

Am (6번줄은 뮤트입니다)


Am7/G (5번줄 뮤트입니다)


Am/F#


Fmaj7


E7



Dm (6번 5번 뮤트)



G



C (6번뮤트)


손가락 추천 한번씩 눌러주세요 한번 클릭이 저에겐 큰힘이 됩니당ㅇ ㅠㅠ

감사합니다ㅏㅏㅏ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