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와우....

이하이 표정 손짓하나하나.. 왜이렇게 귀엽고 섹시하나요?ㅋㅋㅋㅋㅋ

노래도 좋구 목소리도 매력적이고 ㅋㅋㅋㅋ

정말 괴물급 신인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보면볼수록...정감가는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빠져들고있어 ㅠㅠㅠㅋㅋㅋㅋ

K팝스타에서는... Mercy부를때부터 저 손짓에... 그냥 빠져버렸드랬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팝스타 오디션에 출연해서 얼굴이 알려지고

YG로가서 이렇게 당당한 가수로 데뷔하는 모습을 보니

K팝스타부터 응원한 저로써는 너무 뿌듯하고 기분이 좋네요~!!




앞으로도 좋은 음악으로 세계로 뻗어나가는 이하이를 기대합니다~!!

이하이 화이팅잉용ㅇ

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