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하 구청 프로포즈 멋져용 ㅠㅠㅠ

남자다잉~ㅋㅋㅋㅋㅋ


하하랑 ...너무 잘어울리네요 ㅠㅠㅠ

별이를 제가 조아라 했었는데...


신앙심도좋고...얼굴도이쁘고..

착하고...


그런 별이가 결혼한데요 ㅠㅠ ㅋㅋㅋㅋ

근데 둘이 너무 잘어울려서 

보고있으면 흐믓해지고 그러네요 ~


요즘 연예인들이

속도위반이다 뭐다 말이 많은데

서로 결혼할때까지 서로를 지켜주고 참았다는게..너무 보기좋아요

하하는 첫날밤에 그동안 참았던 음란한짓을  대방출 한다던데 ㅋㅋㅋㅋㅋㅋㅋ 

결혼하셔서 이쁜사랑했으면 좋겠어요~~^_^


하하야 별이 행복하게 해줘야해 ~~ 



노래는 별이랑 권정열이랑 부른 귀여워라는 노래인데 

달콤하고 너무 좋네요~^_^히히


유튜브 음원다운로드는 밑에 링크를 참조하세요.


유튜브 영상,음원다운받는 방법 ---->http://blacktownobba.tistory.com/23


별-귀여워 기타코드 잡는법 운지법 설명이에요 ----> http://blacktownobba.tistory.com/60



가사

I know you boy 나를 보고있는 니 눈빛 좀 너무 뜨거워
I love you so much 꼭 이렇게 말할것같아 오 사랑스러워

cause I need U 너땜에 미칠것같애 
so I love you 너하나만

oh baby 니가 니가 너무나
자꾸자꾸 좋아져 내곁에 있어줘 I just wanna love with you
조심조심 스러워 내맘알까 두려워
난 몰라 몰라 넌 너무 너무 귀여워

오오 오오
너무 너무 귀여워


I know you girl 나를 보고웃는 니 얼굴 좀 너무 귀여워
I love you so much 꼭 이렇게 말할것같아 오 사랑스러워

내마음은 니가 다 가진것같고
내노래는 너만불러

oh baby 니가 니가 너무나
자꾸자꾸 좋아져 내곁에 있어줘 I just wanna love with you
조심조심 스러워 내맘알까 두려워
난 몰라 몰라 넌 너무 너무 귀여워


잘생각해보면 우리 정말 어울려 
이제알았어 넌 내게딱이야
나의반쪽이야

oh baby honey candy chocolate 
보다 니가 더 달콤해 촉촉해 니입술 I just wanna kiss you
라랄라라 노래해 사랑해서 난 노래해
난 몰라 몰라 넌 진짜 너무 귀여워

oh baby 니가 니가 너무나
자꾸자꾸 좋아져 내곁에 있어줘 I just wanna love with you
조심조심 스러워 내맘알까 두려워
난 몰라 몰라 넌 너무 너무 귀여워


너무너무 귀여워
오오 오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