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병헌씨가 성우로 출현한 현대자동차 Live brilliant CF 광고를 패러디한 영상입니다ㅏ ㅋㅋㅋㅋ

29초 영화제에 출품할 영상이구요 이건 60초짜리 버전입니다.

유튜브 영상을 수익형으로 하려고 jamendo 라는 음악 저작권을 사서쓸수있는 

싸이트에서 몇시간동안..음악만...

듣고....피아노음악만 몇시간듣다보니 빙글빙글...ㅋㅋㅋ

내가 머리속에 찾고싶은 음악을...

키워드로 설명하는게 참 어렵다라는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노가다로 몇십곡 듣다...

지쳐서 그냥 영상을 수익형으로 안하고 원래 현대에서 사용한..

음악으로 올리기로했습니다.(Dustin O'Halloran (Departures N.1))

그래도 혹시나 저작권문제가 생길까바 비공개로 우선 올렸는데요.

유튜브에서 "제3자 콘텐츠와 일치합니다" 그리고 

"동영상을 여전히 전세계에서 사용할수있습니다" 라고 나오더군요..

다행이 영상은 공유할수있나봅니다...ㅋㅋㅋㅋㅋ

저작권자가 원하면 아무때나 영상을 지울수있고 광고를 달수있다는 메세지도 있더군요 

아그리고... 매력적인 이병헌씨 성우목소리 따라하기 힘들었습니다..ㅠㅠ

어쨋든 재미있게 봐주세요^_^


밑에는 제가 패러디하려고한 현대에서만든 영상이구요..이병헌씨가 성우로 출연하는 영상입니다.



파나소닉 Gh1 + Cannon 60D




클릭한번의 추천이 큰힘이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