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싸이패러디 2탄 77학개론 패러디인 88학개론입니다.

77학개론 노래처음 들었을때 와 야하다 근데 좋다 라는 느낌이있었습니다

어렸을때의 설레였던 기억들이 그리운느낌일까요? 

그때는 설레였던것들이 지금은 아무렇지도 않아졌다는 생각이 뭐랄까요......아른하면서...

마음한구석이 아련해지는건가요? 그런생각으로 가사 만들어보았구요.

이노래로 네이트 동영상 메인에도 올라갔었던!!  저에게는 잊을수없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컬이였던 제 동생의 목소리를 놀리는 댓글이 수두룩 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이 한동안 시무룩 했었다는.........

하지만 동생때문인지 사람들이 더 많이 댓글을달아줬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었던 추억입니다

디자인 커버는 디자이너 DUK2 님께서 최대한 저희 얼굴과 비슷하게 직접 디자인 해주셨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랩에는 DUK2님과 캡틴용이 참여했어요 ㅋㅋㅋㅋ



가사

나이는 초딩 후배는 유딩 초딩에게까불면 넌 엔딩

원하는건 여자애들과 공기놀이 10분의 달콤함을 찾아 복도에 앉아

고추장에 쌀씻기 반지와 눈높이 큰소리로 외치면 이기리 

친해지면 컨닝 걸리면 방맹이 튜닝 콧물 눈물 후루룩 짭짭하다 

엉덩이를 쥐어짜다 필통 전시하기 지우개가루만들기 

짝꿍 괴롭히기 중간에선긋기

이중간선넘어오지마 그럼 너는 내꺼니까  

머리를 굴려 편지를 날려 여자애들 손만잡아도 그땐 놀려

책보단 껴서주는 다마고치에 홀려  엄마에게 혼나 내맘은 씅나

다큰 병아리가  내배를 채워 동심을 잃어 세상을 배워

그리운 그때 놀이들 작은거에 설렛던 날들


Do you Remember
Do you Remember
 그땐 그저 그렇게
모든 게 설레었었네 



Do you Remember
Do you Remember
 이젠 그저 모든 게
다 익숙해졌네 Oh No

흘러가는 시간 속에 (속에)
 나의 모습 찾을 수가 없어 (없어)


나를 돌아봐줘 그대여 나를 돌아봐
아직 우린 젊기에


아무 생각 없이 뛰놀았던 어렸었던 그때 지금 생각해도 너무 가슴이 설레

한번 돌아가도 볼래 옛추억의 동네 놀이만 하면 깍두기 없이 무조건 난 술래

그래도 좋았었던 한때 뒷동산을 올라가서 신난다 외쳐보자 만세

항상 잘만 터트렸던 뒷마당의 벌레 옷이 더러워져 집안엔 항상 빨래

우리 엄마만 고생 꼴이 이게 뭐냐며 항상 맞던 사랑의 맴매

점심 먹은 뒤엔 팽이 그러다 지루하면 엄마 동전통을 들고 하러 갔던 뽑기

동네 형들 따라 갔던 오락실의 흥미 늘 빼 놓을 수 없었던 문방구에 재미

늘 사고 싶었지 캐릭터가 그려진 딱지, 그러나 현실은 곱게 접은 신문지

어느새 시간이 흘러 나는 지금 어디에, 그토록 그리워하던 내 친구들은 어디에

그토록 바라던 어른이 되는 건 무엇일까 

시간이 갈수록 더 철이 없고 싶은 건 왜 일까?


그땐미처몰랐었던강북 스타일 그래 내가살던곳은 수유리


학창시절내번호는일번 항상키로앞에서작은순서인걸


앞자리는언제나 내 차지 2번에서 5번까진 다 베프지


다른 애들축구할땐야부릴 털고 야부리가지겨우면 다리를 떨어


할꺼없어 대동단결 짤짤이지 심술궂은 여자애는 내 짝이지


학교캡짱 보단 교과서의 막장 아나바다 시장보다 학교 운동장


쉬는시간엔 나는 공깃돌을잡아 여자애들 시기하는  번호 1번


애들이랑 싸울땐 머리끄댕이 잡아 한바탕 후엔 화장실 당번


두세시면 학교종이 땡땡땡 정글짐에 모두모여 얼음땡 


내가얼음 하면 get on stop 니가와리가리하면 we like to 파토


Instrumental produced by 블랙타운오빠

Original song: 싸이_77학개론

Cover design by DUK2

Lyrics by 블랙타운오빠 캡틴용 DUK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