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렇게 만드는 아프터 이펙트 (after effect) 효과는 어디서 배우는걸까요 ㅠㅠ

너무 부럽네요ㅠ

이런 유튜브 스타들이 올리는 영상보고 있으면... 나도 배우고 싶다 라는 생각밖에 안 드네요 ㅠㅠ

인터넷 강좌보고 따라하는 거는 한계가 있는 걸까요?..


아프터 이펙트(afteR effect) 효과 다루는거 보면 정말..입이 다물어지지 않아요 ㅠㅠ

댓글 읽어보니까 카메라를 cannon T2i/550d 쓰신다는데

제꺼랑 비교해보니까

제 카메라 Gh1와 크게 차이 안나는 거라고 하네요

가격은 Gh1이 더 비싸다고 합니다.... 헐퀴 ㅋㅋㅋㅋ


이영상보면서 "이사람들은 분명 완전 비싼 카메라를 쓸꺼야!!" 라고 생각했는데...

장비가 비싸야 무조건 좋은영상이 나온다고 생각하고 있었나봐요...

노력도 안 하면서 장비탓만 하는 제 모습을 반성하게 되네요


장비도 중요하긴 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건 하고자 하는 마음과 끈기 노력 열정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아이디어와 실행능력인 거 같아요.


이 글쓰다가 생각났는데

장비가 다가 아니라고 생각하게 했던 영상이 갑자기 생각나네요



이영상을 갤럭시S3 로만 촬영했다고 하는데 대단하지 않나요?

소프트웨어도 쉽게 사용가능한 easily accessibles oftware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혹시 장비가 없어서 못 찍는다라고 말하고 계신가요?


노력하지 않은 건 아닐까요?


저는 반성하고 더 노력하려고 합니다...!!

그럼 전 이만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