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9초영화제 10월 먼슬리 영화제에서 특별상을 받았습니다~^_^!!!

저기사진에 당신의더러운 모습 기억하세요? (서홍찬) 보이세요??ㅋㅋㅋㅋ와웅ㅇ

우아앙ㅇㅇㅇㅇ 짝짝짝! ㅋㅋㅋㅋㅋ

현대자동차 당신의 빛나는 인생이라는 주제였습니다

저는 현대자동차CF를 패러디 하는 컨셉을 잡았드랬죠 ㅋㅋㅋㅋㅋㅋ


특별상 받은 현대자동차 CF 패러디 보러가기 -----------> http://blacktownobba.tistory.com/36



제가 해외에있어서

수상소감을 영상으로 담아서 보내달라고 하셔서 

찍은영상입니다!!


29초 영화제 관계자께서 보내신 메일이

스팸으로 불류되서.. 빨리 확인 못했습니다...앞으로 스팸메일도도...혹시나 채크해야겠네요 ㅠㅠ

그래서 시상식 당일 15일날 아침에 부랴부랴 영상 찍었습니다 ㅠㅠ


처음으로 수상소감....하는거라서 어색하고 그래서 ㅋㅋㅋㅋ

개그욕심도 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개그스럽게 우선만들고 29초 관계자 분께 혹시 시상식 분위기와 맞지않거나...

재미없으시면 짤라서 쓰세요~ 라고 했더니

재미있으시다고 다 쓰신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개그할수있게해주셔셔...ㅋㅋㅋㅋㅋ



시상식 현장분위기는 어땠는지...궁금하네요 ㅠㅠ ㅋㅋㅋㅋ 욕은 안하셨겠죠?....ㅋㅋㅋㅋ

상품은 아이패드래요!! ㅋㅋㅋㅋ 히히히힣ㅎㅅ 

너무 기분이 좋네요~ㅋㅋㅋㅋㅋ

앞으로도 열씸히 공부하고 노력해서

기발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로

좋은영상 만들어야겠습니다~^_^

감사합니다

전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