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기 무당벌레도 짝이 있는데 내님은 어디에?ㅋㅋㅋㅋㅋㅋㅋ

님을 찾기전에 서로서로 키워줄수있는 좋은 배우자 만나려면 우선 자신에게 부터 어떤사람과 평생을 사는것이 행복한지 깊게 물어봐야합니다. 그리고 인생의 선배의 조언, 좋은 분들의 강의를 듣는것도 무척중요하죠.

 

 

김미경 강사님의 강의을 우연히 영상으로 보게 되었는데 정말 좋은 거 같더라구요.

재미있게 말도 잘하셔서 보고 있다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게 가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20대때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를 생각해주게 하는 강의인 거 같아요.

특히 밑에 영상은 결혼을 준비할 시기인 20대에서 30대 분들에게 어떤 배우자를 골라야 하는가를 생각하게 해주시는거 같아요.

남자 고르는 법이라고 말하고 계시지만 여자 고르는법이기도 합니다..

 

 

 

반지하 11평에서 신혼시작, 김미경의 남자고르는법 

 

보러가기

 

 

누구든지 결혼하면 돈많고 여유롭고 좋은 집에서 살고 싶겠죠. 그리고 그런집에서 산다고 자신의 꿈을 이루는 아닌 거겠죠. 그런데김미경강사님은 가난한 배우자를 만났기 때문에 지금의 김미경이 있다라고 말하시는거 같습니다. 그런 환경이 꿈을 이룰 있는 원동력이되게한것 아닐까요?. 영상에서도 가난한 배우자였기 때문에 자신이 일을 하는거에 대해서 시댁에서 고맙게 생각하고 어머니가 저절로 아이를 봐주는 모습이 가족간의 협동심이 일어나 가족간의 화합과 친밀감도 높아진다는 이야기이신거 같아용ㅇㅇㅋㅋㅋㅋ 그렇다고 남자분들 가난한 남자가 좋다고 노력안하는건 아니시겠죠? 가난한거랑 비전없는거는 다른거겠죠? 저평가 우량주 정확한 표현인거같아요.

 

 

 

 

정말 자기 인생은 자기가 살지만 배우자 잘못만나면 내가 아무리 인생 잘살아왔어도 한번에 훅 갈수있는게 바로 결혼인거같아요

 

여자들 불공정거래하지말아라 (남자들도 마찬가지다!)

 

 

 

 

 

여자들이 꿈을 이루기위해서는 4개의 산맥을 넘어야한다? and 남자들이여 추억을 많이 만드는 아버지가되라!

 

 

 

 

김미경강사님의 강의를 보다가 예전에 감명깊게 봤던 강의가 생각이 나서 링크합니다.

 

김어준총수님의 "나는 언제 행복한 사람인지?" 30분정도이지만 정말 좋은 강의입니다.

나는 행복한사람인가? 난 무엇을 해야 행복한가? 라는 질문을 깊에 물어보게했던 영상입니다. 시간되시면 꼭보세요. 

 

 

결혼도 똑같은거 같습니다. 나는 어떤 사람과 살아야 행복한것인지? 

 

김미경강사님말처럼 가난한 배우자만나서 결필이 내 자산이 되서 서로서로 키워주면서 자신의 꿈을 이루면서 사는게 행복인사람도있구요

돈많은 배우자 만나서 돈에 결핍하지않고 여유있게 사는게 행복인사람도 있구요.....

 

 

자신에게 깊게 물어보고 생각하셔서 후회없이 결혼하셔서 행복하게 오래오래 이쁜사랑 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럼전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