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0cm에 죽겠네 입니다

가사가 참 재미있어요 ㅋㅋㅋㅋ

그대의 잇몸에 김가루 내게는 its so nice ㅋㅋㅋㅋㅋㅋㅋ

웃기면서 사랑스러운 노래인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이것도 남자분들 고백하실때 기타배우셔서 치시면 

분위기도 업되고 좋아지고 여자분들 좋아하실꺼같아용ㅇ ㅋㅋㅋㅋ

 

음원다운받는방법은 유투브 노래 다운받는방법을 참조하세요 ------> http://blacktownobba.tistory.com/23

 

 

 

10cm공연하는 모습인데요

저는 계속이거 보면서 비슷하게 주법따라할려고 연습하고있어요~~ ㅋㅋ

저느낌살려서 비슷한 주법으로 쳐봅시당ㅇㅇ

 

가사/기타코드

 

 

BM7         C#m7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BM7         C#m7

웃지않아도 아름다워

BM7         C#m7               B    C#m7 C#dim7

바라만봐도 너무 좋아 죽겠네

BM7         C#m7

코를 골아도 듣기 좋아

BM7         C#m7

냄새가 나도 향기로워

BM7            C#m7            B  Bsus4  B

씻지 않아도 너무 빛이 나서 죽겠네

 

C#m7      F#            B  Bsus4 B

이러다 정말 미쳐 돌아 버리면 어쩌나

C#m7      F#            B  Bsus4 B

이러다 진짜 숨이 덜컥 멎으면 어쩌나

C#m7        F#                   B        G#m

그대의 눈가에 눈꼼이 내게는 It's so nice,so nice,so nice

 C#m7        F#                   B        G#m

그대의 스타킹 뜯어진 구멍도 It's so nice,so nice,so nice

C#m7      F#

1분 1초가 보석같아

B        G#m

싸울 시간이 나질 않아

C#m7      F#                  B  Bsus4 B

사랑만 해도 시간이 모질라서 죽겠네

 

C#m7      F#            B  Bsus4 B

이러다 정말 미쳐 돌아 버리면 어쩌나

C#m7      F#            B  Bsus4 B

이러다 진짜 숨이 덜컥 멎으면 어쩌나

C#m7        F#                   B        G#m

그대의 잇몸에 김가루 내게는 It's so nice,so nice,so nice

C#m7        F#                   B        G#m

그대의 가슴이 충분치 않아도 It's so nice,so nice,so nice

C#m7      F#

어떻게 해야 할지몰라

B        G#m

웃지 않아도 아름다워

C#m7        F#         B        G#m

바라만봐도 너무 좋아 죽겠네

 

기타코드잡는법 운지법입니다

 

BM7

 

 

 

C#m7

 

 

 

B

 

 

 

C#dim7 (두번째 손가락으로 3프렛 4,3,2,1줄을 다 잡고 잡으세요)

 

 

 

Bsus4

 

 

 

F#

 

 

 

G#m

 

 

 

 

로그인없이 추천할수있는 추천은 저에겐 큰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연주되세요~^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