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들이여

이번겨울에 코디이쁘게해서 

우리도한번 패션피플 되어보아요

패션피플되면 저절로 여자친구도 생기겠죠?

그래도 안생기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겨울코디사진들입니다..

남자쇼핑몰에서 이쁜것들 골라와보았어요

스타일 맘에드시면 해당 쇼핑몰에 더 많이 있으니까

가셔서 구경하셔요~


1.남자쇼핑몰 미토샵

옷이다 이쁜거같아요

들어가서 구경하다보면 다 사고싶은......ㅋㅋㅋㅋㅋㅋㅋ

한번구경가보세요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미토샵지금 회원가입하시면 2000원을 드린데요~~


<사진출저 미토샵> 미토샵 구경가기


<사진출저 미토샵> 미토샵 구경가기


<사진출저 미토샵> 미토샵 구경가기





2. Mochaaccino 라는 남자쇼핑몰인데요

몸이 크신분들 키가 크신 분들을 위한옷들이 있는거같아용

덩치있으시거나 키가 크신분들 고고고고~ 


 <사진출저 Mochaaccino> Mochaccino 구경가기


<사진출저 Mochaaccino> Mochaccino 구경가기





3. 슈퍼스타아이 여기도 이쁜옷들많이 있습니다~ 잘 찾아서 코디 하시면 좋으실꺼같아용ㅇㅇ

지금 빼뺴로데이 이벤트를 진행하구있어서요~ 

이벤트 하나~ 5만원이상구매하시면 무료 배송+빼빼로증정

이벤트 둘~ 11월 5일부터 11일까지 11%할인해드리고있데요 옷사야하시는분들은 어서가서 이쁜옷들구매하세요.


<사진출저 슈퍼스타아이> 퍼스타아이구경가기


<사진출저 슈퍼스타아이>  퍼스타아이구경가기


이번 겨울에 이쁘게 코디 할수있는 옷들 장만하시면 좋겠습니다

이번 겨울에는 모두가 패션피플되기를 바라면서

저도 쇼핑하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