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5분 동안하는 뱃살빼는운동입니다.

5분이라서 쉽게 뱃살빼는 거구나...

라고 생각하면... 한번 해보세요.. ㅋㅋㅋㅋㅋㅋ

어떤 운동이든지.. 뱃살빼는운동은 어렵습니다...

 

이 운동은

시간은 없고

뱃살은 빼야 데고

그런 분들을 위한 운동인 거 같습니다.

 

샤워하시기 전에 5분 운동하고 샤워하시면 좋을꺼 같아요~

저는 샤워하기 전에 되도록이면

5분 운동하고 샤워하려고 해요.

 

그날 많이 먹었거나 그러면 꼭 하려고하구요

뱃살을 줄이는데 많은 도움이 되는거 같아요

 

처음에 5분하시기 힘드시면...

3분으로 시작해서 점점 늘려가시는 방법도 좋을꺼 같습니다.

 

 

하시는 방법은 영상보시면 아시겠지만

3개의 동작이 있는데

한 동작마다 30초씩 하시면 됩니다.

3동작 다 하시면 1분30초가 되겠죠?

스마트폰에 타이머 켜놓으시고 30초씩마다 동작을 바꾸어주시면 됩니다~~ 

 

쉬워 보이지만...

이거 은근히 운동됩니다..

 

5분 동안 지옥을 맛보실꺼에요.... ㅋㅋㅋㅋㅋㅋ

힘들수록... 우리의 뱃살은 없어지는 겁니다...

뱃살 없어지고.. 탄력이 생기고 근육이 붙어요!! ㅋㅋㅋㅋ

그럼 날씬 미녀 미남되세요~

 

저도 5분운동하러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