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어트의 시작은 우선 먹는 것을 줄이는 것입니다

다이어트 할려고만 하면 미친듯이 솟구치는 식욕 때문에 다이어트할 힘드시죠?ㅠㅠㅠ

그래서 오늘 식욕억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다이어트하실 유용하게 사용해보세요!





  배가 고프면 30분만 참아보자






배고프다는 생각을 잊어버리고 30분만 한번 참아보세요

제가 자주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30분만 참다보면 배고픔을 잊어 버리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단점은 30 참다가 늦은 시간에 못참아서 먹게 될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배가 너무 고프면 칼로리 낮은 음식을 먹자






넘치는 식욕때문에 배가 너무 고프다 이상 못참겠다 이럴때는

우선은 칼로리 낮은 음식을 먹어두는것이 좋습니다.

우선 칼로리가 낮은 음식으로 포만감을 줘서 늦은 시간에 고칼로리

음식을 먹지 못하게 방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칼로리 낮은 음식들: 도토리묵- 100g 40kcal, 두부-100g 79 kcal, 바나나-100g 90kcal,

토마토-방울토마토 20개가 40kcal


 물 녹차 수시로 마시자






물이나 녹차는 다이어트에 큰도움이 됩니다.

흔히 물배 채운다고 하는데 이것도 배고픔을 이기는데 좋은 방법인 같아요!!

녹차에는 카테킨이라는 성분이 우리몸에 있는 지방을 분해하고 장을 건강하게 한다고해요.

배고프실 따뜻한 녹차 한잔 하시면 몸과 마음이 따뜻해지면서 물배도 채우면

식욕이 줄어들지 않을까요?



 배고플때는 양치질






양치질하시면 입안이 시원해지고 상쾌해지면서 식욕을 떨어 트리는 효과를 보실 있다고 해요.

그리고 치약에는 특유의 성분이 들어있는데 이것이 식욕억제하는데 효과가 있다고해요.

그러니까 이제 배고프시면 얼른 화장실 가서 이빨 한번 닦아보셔요. 이빨 닦고 음식 먹으면 맛도 없고 그러니까

배고플 양치질하는 식욕억제 효능에 좋은 방법인 같아요!


 파란색을 쳐다보자





       




파란색 피자? 파란색 햄버거? 맛없어보이지 않으세요?

그이유는 파란색은 식욕을 없에는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파란색은 심리적으로 안정을 주고 집중력을 높여주고 피로를 없에주는 효과와 더불어 불면증도 해소한다고 합니다.

또한 파란색을 보면 쓴맛을 느끼게 해서 음식이 맛없어 보이고 식욕을 떨어트린다구 하네요.

반대로 빨간색은 식욕증가효과가 있다고 합니다..그래서 KFC 맥도날드 롯데리아는 온통 빨간색으로

매장을 도배해놓았죠..? 그래서 그런 거였군요 ㅠㅠ ㅋㅋㅋㅋ

식욕억제하고 싶으시다면 파란색을 가까이 하세요~~


 완전 섹시한 or 근육남 사진과 몸을 비교해 자극받자




아주 좋은 방법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몸은 이런데 ... 여자/남자 몸은... 날씬하다... ㅠㅠㅠ"이러면서

배고픔은 멀리 사라지더라구요... 경험담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식욕억제 도움주는 요가 따라해 보자






식욕억제에 도움을 주는 요가 동영상인데요

한번 따라해보세요~ 따라하시다보면 배고픔을 잊어 버리실듯? ㅋㅋㅋㅋ



 다이어트 정보 무료 상담 사이트를 찾는다.



인터넷에는 유용한 정보가 넘칩니다~~

제가 찾은 유익한 추천 사이트들입니다 

좋은정보 많이얻으셔서 다이어트 성공하세요~


다이어트 데이스 다이어트 정보 공유 다이어트성공담, 다이어트 조언 다이어트 후기 무료정보


발효한방 다이어트 무료상담 체형에 맞는 다이어트상담


상떼꼬르 칼로리가 2/3가 소멸된다는 다이어트 최적화 프로그램 무료상담



모두모두 식욕억제하셔서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랄께요

그럼전이만

댓글